2025년 4월 현장학습-바다향기농원&방아머리 해수욕장
- 윤예은
- 2025년 7월 16일
- 1분 분량
4월 싱그러운 봄바람을 따라, 오하비 학교 전교생이 특별한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현장학습 장소는 대부도에 있는 바다향기농원과 방아머리 해수욕장이었습니다.
집중력과 재미를 동시에, 사격체험
안전하게 준비된 환경에서 아이들은 집중력을 발휘해 과녁을 맞춰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린 1학년부터 큰 형님인 11학년 학생들까지 생각보다 어려운 사격이었지만 서로의 응원 속에서 집중해 과녁을 맞추는 아이들입니다.
하나 되어 만드는 맛있는 피자
사격을 열심히 한 학생들은 다음 체험으로 피자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반죽 위에 함께 모여 자신이 좋아하는 토핑을 올리고 구웠습니다. 서로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물어보며 취향이 다른 친구가 모인 팀은 어떻게 피자를 구성할지 고민하며 함께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모두에 취향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의 피자들이 만들어진 시간이었습니다.
위기 상황을 연습하는 바디드롭
다음으로는 바디드롭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화재와 같은 위기 상황을 대비해 대피하는 훈련이었어요. 겁이 날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오하비 아이들은 씩씩하게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아주 어린 사무엘 친구들까지 용감하게 뛰어내리는 모습에 모두 박수로 응원해주었답니다.
짜릿하고 신나는 레일썰매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레일썰매 체험! 무거운 썰매를 들고 신나게 레일썰매 체험까지 경험하는 아이들입니다.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며, 서로 규칙을 지키고 양보하며,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자연을 마주한 시간, 방아머리 해수욕장
모든 체험이 끝나고 방아머리 해수욕장으로 향한 오하비!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며 하나님이 주신 자연을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모래 위를 맨발로 걷고, 바닷바람을 맞으며 자연과 하나 되어 자유롭게 뛰노는 시간이 우리의 마음을 채워주었습니다.
이번 현장학습을 통해 오하비는 서로 협력하는 방법을 배우며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따스한 봄날, 오하비의 사랑스러운 기억 하나가 더해졌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배우고, 자라고, 감사하는 오하비 여정은 계속됩니다! 지켜봐주세요.






































































댓글